Detailed Information
(월드컵 개최 1주년) 한국의 국가 이미지 변화와 시사점
- Title
- (월드컵 개최 1주년) 한국의 국가 이미지 변화와 시사점
- Preceding Title
- (월드컵 이후) 국가 이미지 변화와 시사점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 Issue Date
- 2003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Series/Report No.
- KOTRA 기획조사; 03-14
- Description
- 부록 : 1. 설문서 - 2. 집계표
- Table Of Contents
- 1.한국의 국가 이미지 2.국가 이미지변화와 한국상품 구매성향의 상관관계 3.한국의 경쟁력 있는 산업 분야와 기업 브랜드 4.한국 관련 정보입수 채널 5.한국관련 행사 효과
1장. 조사개요
2장. 조사 결과 분석
- Citation
- K II/B-111/XI-m HYA 03, 19 p. ;
- Language
- kor
- Subject
- 국가이미지 - 한국
- Appears in Collections
- 08. 과거 발간자료 > KOTRA기획조사 > 2003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