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월드컵 이후) 국가 이미지 변화와 시사점

Title 
(월드컵 이후) 국가 이미지 변화와 시사점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Issue Date 
2002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Description 
부록 : 1. 설문서 (국문 및 주요 언어별 번역본) - 2. 집계표
Table Of Contents 
1.한국의 국가 이미지 2.월드컵이 국가 이미지에 미친 영향 3.한국의 경쟁력 있는 산업 분야와 기업 브랜드 4.월드컵과 한국상품 구매 - 3장. 시사점
1.국가 이미지 관리를 위한 시사점 2.해외수출 마케팅을 위한 시사점
1장. 조사개요 - 2장. 조사 결과 분석
Citation 
K II/B-111/XI-m HYA , 73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986-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국가이미지 - 한국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02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