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월드컵 이후) 국가 이미지 변화와 시사점
- Title
- (월드컵 이후) 국가 이미지 변화와 시사점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 Issue Date
- 2002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Description
- 부록 : 1. 설문서 (국문 및 주요 언어별 번역본) - 2. 집계표
- Table Of Contents
- 1.한국의 국가 이미지 2.월드컵이 국가 이미지에 미친 영향 3.한국의 경쟁력 있는 산업 분야와 기업 브랜드 4.월드컵과 한국상품 구매 - 3장. 시사점
1.국가 이미지 관리를 위한 시사점 2.해외수출 마케팅을 위한 시사점
1장. 조사개요 - 2장. 조사 결과 분석
- Citation
- K II/B-111/XI-m HYA , 73 p. ;
- Language
- kor
- Subject
- 국가이미지 - 한국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