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해외소비자들이 본) 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시사점
- Title
- (해외소비자들이 본) 한국의 국가 이미지와 시사점
- Corporate Autho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조사팀
- Issue Date
- 2002
- Publisher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Description
- 부록 : 1. 설문서 (국문 및 주요 언어별 번역본) - 2. 각 지역별/성별/연령별 집계 결과표
- Table Of Contents
- 1.종합적 국가 이미지 관리의 중요성 2.국가 이미지 제고를 위한 시사점과 대책 3.수출 마케팅에서의 시사점과 대책
1.한국의 국가 이미지 평점 2.한국에 대한 인지도 3.한국에 대한 긍/부정적 인상 4.한국과 연상되는 이미지 5.한국에 대한 정보원 6.한국과 닮은 국가 7.한국상품 구매 경험과 구매 이유 - 3장. 조사 경로가 분석을 통해 본 시사점과 대책
1장. 조사개요 - 2장. 조사 결과 분석
- Citation
- K II/B-111/XI-m HY , 76 p. ;
- Language
- kor
- Subject
- 국가이미지 - 한국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