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북미 자동차부품 OEM 시장 현황과 진출전략
- Title
- 북미 자동차부품 OEM 시장 현황과 진출전략
- Corporate Author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디트로이트 무역관
- Issue Date
- 2002
- Publisher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디트로이트 무역관
- Description
- 부록 : 1. Big3 구매 총책임자에게 듣는다 - 2.북미 자동차부품 A/S 시장 동향 및 진출 전략
- Table Of Contents
- 1.공급업체 목록 등재 2.비즈니스 관계 개발 3.신규 업체 평가 과정 4.입찰 절차 5.신규 업체 선정 - 4장. 품질 요건 및 견적 요청서
1.QS 9000 2.고품질계획 (APAQ) 3.품질계획조사목록 (Product Quality Planning Checklists) 4.생산용 부품 승인 과정 (Production part Approval Process) - 5장. 전자 상거래를 통한 자동차부품 진출 전략
1.자동차부품 전자상거래 현황 2.북미 지역 자동차 부품 e마켓플레이스 운영 현황 3.국내 자동차산업 전자상거래 동향 4.국내 업체 대응 방안 - 6장. 대북미 자동차부품 진출전략
1.북미 시장 진입시 주의 사항 2.북미시장 진출 전략 3.독자적 수출 4.전략적 제휴
1장. 서언 - 2장. 북미 자동차부품 OEM시장 개관
1.북미 자동차부품 OEM 시장 현황 2.북미 자동차부품 업계의 시장 현황 3.빅3의 구매전략 4.구매 담당자 및 엔지니어의 책임과 역할 - 3장. OEM 자동차 부품 구매과정 개관
- Citation
- K III/B-3/VII-f BJB , 144 p. ;
- Language
- kor
- Subject
- 자동차부품산업 - 북아메리카 - 북미
시장조사 - 자동차부품 - 북아메리카 - 북미
OEM수출 - 자동차부품 - 북미 - 북아메리카
전자상거래 - 자동차부품 - 북미
B2B - OEM시장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