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tailed Information
WTO 中國 內需市場 進出戰略
- Title
- WTO 中國 內需市場 進出戰略
- Corporate Author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해외조사팀
- Issue Date
- 2002
- Publisher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 Table Of Contents
- 1. WTO 시대 중국경제 부상과 대응전략 - 2. WTO 시대 중국의 통상정책과 중국시장 접근법 - 3. 한-중 무역분쟁 사례와 대응방안 - 4. 중국 상표권 및 특허권 획득요령 - 5. 중국 진출기업 사례분석 및 시사점 - 6. 중국 조세제도와 관계법률 - 7. 재무외환관리 및 증시동향 - 8. 중국 유통시장 구조 및 진출전략 - 9. 중국 환경시장 진출사례 - 10. 중국투자기업 노무관리사례 - 11. 추천 사이트
- Citation
- K II/B-1131/XIII-b JGN , 246 p. ;
- Language
- kor
- Subject
- 시장조사 - 중국
통상정책 - 중국
기업해외진출 - 한국/중국
사례 - 기업해외진출 - 한국/중국
외국인투자 - 중국
무역마찰 - 중국/한국
세제 - 중국
환경산업 - 중국
유통산업 - 중국
외환관리 - 중국
재무관리 - 중국
상표권 - 중국
특허 - 중국
노무관리
WTO가입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