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2018 ASEAN 지역 마케팅 지표 조사 결과 보고서 (디지털자료)

Title 
2018 ASEAN 지역 마케팅 지표 조사 결과 보고서 (디지털자료)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남방팀
Corporate Author 
자카르타 무역관
Personal Author 
복덕규; 이창현
Issue Date 
2018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Market Report (GMR); 18-038
Description 
PDF 발간자료
PDF 형태로만 발간된 자료로, 하단에 첨부된 URI 링크 또는 관계정보의 파일명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가능함
Table Of Contents 
목차

요 약

I. 설문조사 개요

II. 설문조사 내용 분석
1. 동아시아 3국 연상 이미지
2. 신남방 정책(한국과 ASEAN의 교류 강화)에 대한 기대
3. 한국과 중국, 선진3국 産 상품 인식가격
4. 한국 상품에 대한 인지율과 선호율
5. 한국 상품과 기업에 대한 태도
6. 한국 상품, 기업, 사람, 문화, 국가에 대한 선호율
7. 유명인 홍보판촉 활용 효과
8. 한국 유명인에 대한 각 소구 특성 분석
9. 한류의 긍정적 영향력과 부정적 영향력
10. 주요 상품군별 한류에 의한 고부가가치화 가능성
11. 한국 상품 신뢰도(기업규모별, 국내외 생산여부별)
12. 한국 정보(국가, 기업, 문화) 획득 경로
ISBN 
9791160978124
Citation 
F K II/B-111/XI-m IDA , PDF자료 (38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de0-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국가이미지 - 한국
설문조사 - 아세안 (ASEAN)
마케팅 - 한국/아세안 (ASEAN)
한류 - 한국/아세안 (ASEAN)
국가브랜드 - 한국/아세안 (ASEAN)
PDF자료
Appears in Collections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18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