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yAuthor김은지
Resultes 1-20 of 22
Item hits
- 2018 글로벌 화장품 산업 백서. III 주력시장 (중국, 홍콩, 동남아)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시장조사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18
- 2018 글로벌 화장품 산업 백서. II 선진시장 (미국, 유럽, 일본, 호주)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시장조사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18
- 4차 산업혁명 시대, 일본의 의료·헬스 케어 산업 :한일 경협방안 및 대일 진출전략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16
- 4차 산업혁명시대, 일본기업의 사물인터넷(IoT) 비즈니스 사례연구 (디지털자료)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북방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19
- Post 코로나, 일본기업의 원격근무 확산과 우리기업 진출전략 (디지털자료)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북방동북아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20
- SDGs 시대, 공유가치창출(CSV)과 비즈니스기회 : 신흥국 진출 전략 :상생협력을 통한 글로벌 경쟁력 강화 기획시리즈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17
- 수출확대를 위한 국가별 경제협력방안 수립 : 미얀마 v.4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16
- 수출확대를 위한 국가별 경제협력방안 수립 : 일본 v.7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16
- 일본 서비스기업의 對아세안 진출전략 분석과 시사점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17
- 일본 소비자의 변화와 새로운 공유경제 비즈니스 모델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시장조사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18
- 일본 재생에너지 확대 전략 분석과 시사점 (디지털자료)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시아중아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22
- 일본 종합상사의 전략변화 분석과 시사점 (디지털자료)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16
- 일본기업의 오픈 이노베이션 활용전략과 성공사례 분석 (디지털자료)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북방동북아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21
- 일본의 ESG 대응전략 분석과 시사점 (디지털자료)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21
- 일본의 TPP 협상 결과와 대응정책 분석 (디지털자료)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15
- 일본의 대인도 투자 변화와 인도에서의 한일 협력 (디지털자료)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시아중아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24
- 일본의 소비재 글로벌화 전략과 시사점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16
- 일본의 외국인인재 정책 변화와 우리의 활용전략 (디지털자료)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시장조사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18
- 일본의 對아프리카 진출전략 변화와 시사점 (디지털자료)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북방팀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20
- 저성장 시대 일본기업의 성장전략 분석과 시사점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