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미국 시장 진출 전략 (디지털자료)

Title 
소셜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미국 시장 진출 전략 (디지털자료)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시장조사팀
Corporate Author 
로스앤젤레스 무역관
Personal Author 
Joyce Choi; 강환국
Issue Date 
2017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Market Report (GMR); 17-033
Description 
PDF 발간자료
PDF 형태로만 발간된 자료로, 하단에 첨부된 URI 링크 또는 관계정보의 파일명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가능함.
Table Of Contents 
I.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 현황
1. 소셜 인플루언서 정의 및 영향력
2. 소셜 인플루언서 시장 현황
3. 주요 고객

II. 미국의 주요 소셜 인플루언서
1. 화장품, 미용용품
2. 패션
3. 식품
4. 신기술

III. 플랫폼 특성 및 향후 성장 전망
1. 인스타그램
2. 유튜브
3. 페이스북

IV. 인플루언서 마케팅 활용 전략 및 유의사항
1. 활용전략
2. 유의사항
3. 국내기업 활용 사례
4. 주요 소셜 인플루언서 리스트
ISBN 
9791160973693
Citation 
F K II/B-314/XIII-b EC , PDF자료 (47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17소셜인플루언서를활용한미국시장진출전략.pdf
Language 
kor
Subject 
마케팅전략 - 미국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소셜미디어마케팅
PDF자료
Appears in Collections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17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