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 진출 방식 제언

Title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 진출 방식 제언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Personal Author 
박근영
Issue Date 
2017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Market Report (GMR); 17-032
Table Of Contents 
Ⅰ. 조사 배경

Ⅱ.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 최근 동향
1. 성숙기에 접어든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
2.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패러다임 : 신유통(新零售)
3.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의 새로운 성장동력 : 농촌전자상거래

Ⅲ. 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성공한 한국 중소기업 사례 분석
1. 전방위 서비스를 제공하는 인터넷 생태계 기업 알리바바
2. 알리바바 플랫폼에서 매출 1,600억원 기업으로 성장한 스타트업 : J사

Ⅳ. 시사점 : 중소기업에 맞는 중국 온라인 쇼핑 시장 진출 방식
1. J사의 성공비결
2. 파워셀러가 되라
3. 운영대행사와 협력하라
4. 왕홍 마케팅을 활용하라
5. 새로운 기회 : 신유통, 농촌전자상거래
ISBN 
9791160973518
Citation 
K III/B-1131/VIII-k JE , 33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17중국온라인쇼핑시장진출방식제언.pdf
Language 
kor
Subject 
전자상거래 - 중국
기업해외진출 - 전자상거래 - 온라인시장 - 온라인쇼핑 - 한국/중국
사례 - 기업해외진출 - 한국/중국
온라인시장 - 중국
온라인쇼핑 - 중국
B2B - B2C - C2C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17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