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2017 세계 유통시장 진출 쇼케이스 전략설명회

Title 
2017 세계 유통시장 진출 쇼케이스 전략설명회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유통전자상거래팀
Issue Date 
2017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설명회자료; 17-014
Table Of Contents 
ㅇ Lazada 입점 전략
신이레 매니저(Lazada)

ㅇ 동남아지역 패션시장 진출 전략 및 Zalora 입점정책
Giulio Xiloyannis 상무이사 / 이지현 법인장(Zalora)

ㅇ Rakuten 입점 및 일본 온라인 시장 진출 전략
Yudai Shiraishi 매니저(Rakuten) / 김정익 부사장(Page-Oner)

ㅇ Qoo10 입점 전략
권도완 그룹장(Qoo10)

ㅇ Flipkart 입점 및 인도 온라인 시장 진출 전략
Jaydeep Jadav 국제전략부장(Flipkart) / Jaideep Mishra 대표(Witchwand)

ㅇ Amazon Mexico 입점 전략 및 멕시코 온라인시장 진출 전략
Jayavelan Pramoth 화장품소싱매니저(Amazon Mexico) / Salomon Bouzali 최고브랜드책임자(Ibushak)

ㅇ El Corte Ingles 구매 정책 및 스페인 화장품 시장 진출 전략
Ratchniwan Ditthasri 아시아구매담당자(El Corte Ingles)

ㅇ Metrojaya 구매정책, 한국 상품 구매동향, 말레이시아 유통시장 진출 전략
Amanda Chin Yen Yee 매니저(Metrojaya)
ISBN 
9791160972191
Citation 
K III/B-00/XIII-e AF 17, 278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172017세계유통시장진출쇼케이스전략설명회-d.pdf
Language 
kor
Subject 
유통산업 - 세계 - 동남아시아 - 일본 - 인도 - 멕시코 - 스페인 - 말레이시아
전자상거래 - 세계 - 동남아시아 - 일본 - 인도 - 멕시코 - 스페인 - 말레이시아
화장품 - 스페인
쇼핑 - 인터넷쇼핑 - 온라인쇼핑 - 모바일쇼핑
Appears in Collections
07. 설명회자료 > 2017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