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 국제 전자 상거래 동향과 우리의 진출 전략

Title 
중국 국제 전자 상거래 동향과 우리의 진출 전략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사업단
Personal Author 
정환우
Issue Date 
2016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CHI자료; 16-006
Table Of Contents 
I. 이해편
1. 국제 전자상거래의 의미
2. 중국의 전자상거래 발전
3. 중국의 국제전자상거래 시장 현황
4. 한중 국제전자상거래 동향
II. 제도편
1. 정책 변화
2. 조세 및 통관정책
3. 지역 시범 정책
> [참고] 한중 FTA와 전자상거래 협력
III. 활용편
1. 물류 및 통관전략
2. 전자상거래 플랫폼 활용
3. 전자상거래 시범지역 활용
※전문가가 일러주는 중국시장 진출팁 : What, How, Why
ISBN 
9791187219569
Citation 
K III/B-1131/VIII-k JO , 91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16중국국제전자상거래동향과우리의진출전략.pdf
Language 
kor
Subject 
전자상거래 - 중국
기업해외진출 - 전자상거래 - 온라인시장 - 온라인쇼핑 - 한국/중국
통관제도 - 중국
조세제도 - 중국
온라인시장 - 중국
온라인쇼핑 - 중국
세제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4. KOCHI자료 > 2016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