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남미 주요국의 온라인 시장 현황과 우리기업 진출전략 (디지털자료)

Title 
중남미 주요국의 온라인 시장 현황과 우리기업 진출전략 (디지털자료)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글로벌전략지원단
Personal Author 
박민경
Issue Date 
2016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Market Report (GMR); 15-063
Description 
PDF 발간자료
PDF 형태로만 발간된 자료로, 하단에 첨부된 URI 링크 또는 관계정보의 파일명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가능함.
Table Of Contents 
요 약

I. 중남미 온라인 시장을 둘러싼 환경변화 / 1
1. 온라인 시장 현황
2. 환경변화(트렌드)
3. 제약요인

II. 중남미 온라인 시장의 특징 / 10
1. 시장 특징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

III. 우리기업 진출전략 및 유망품목 / 19
1. 우리기업 진출전략
1.1. 고객접점 확대 노력
1.2. 우리기업 유망품목
2. 기업진출 지원전략

[부록] 주요 국가별 온라인 시장 / 38
1. 브라질
2. 멕시코
3. 칠레
4. 콜롬비아.
Citation 
F K III/B-4/VIII-k OA , PDF자료 (148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138-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전자상거래 - 중남미 - 브라질 - 멕시코 - 칠레 - 콜롬비아
상품조사 - 온라인쇼핑 - 중남미 - 브라질 - 멕시코 - 칠레 - 콜롬비아
시장조사 - 온라인쇼핑 - 중남미 - 브라질 - 멕시코 - 칠레 - 콜롬비아
수출유망상품 - 중남미 - 브라질 - 멕시코 - 칠레 - 콜롬비아
소비동향 - 중남미 - 브라질 - 멕시코 - 칠레 - 콜롬비아
온라인쇼핑 - 중남미 - 브라질 - 멕시코 - 칠레 - 콜롬비아
히트상품 - 온라인쇼핑 - 중남미 - 브라질 - 멕시코 - 칠레 - 콜롬비아
PDF자료
Appears in Collections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15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