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인을 위한 법인설립 안내 2015

Table Of Contents

1장. 외국인의 국내사업 진출방법1.현지법인 2.개인사업자 3.지점 4.연락사무소 2장. 현지법인설립절차1.현지법인 설립 흐름도 2.외국인투자신고 3.외국인투자자금 송금 4.회사설립의 등기: 회사설립등기절차에서 상세히 설명 5.사업자등록: 사업자등록에서 상세히 설명 6.납입자본금의 법인계좌 이체 7.외국인투자기업등록 3장. 회사설립등기절차1.회사설립의 형태 2.주식회사 설립절차 3.주식회사 설립등기 4. 창업절차 간소화 및 소규모회사의 특례4장. 법인설립신고 및 사업자등록1.사업자등록과 법인설립신고를 동시에 하는 경우 2.사업자등록을 먼저 하는 경우5장. 개인사업자 등록절차 1.등록절차 흐름도 2.외국인투자신고 3.투자자금 송금 4.사업자등록 5.외국인투자기업등록6장. 외국기업의 국내지사 설치절차 1.국내지사설치 흐름도 2.지사의 구분 3.설치신고 4.지점설치의 등기 5.폐쇄 및 청산대금의 회수 (외국환거래규정 제 9-37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