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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 세일즈랩 활용가이드 :세일즈랩을 알면 북미 시장이 보인다

Title 
북미 세일즈랩 활용가이드 :세일즈랩을 알면 북미 시장이 보인다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통상전략팀
Issue Date 
2004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Description 
부록: 1.세일즈랩 계약서 샘플(3종) - 2.북미 마케팅 권역도 - 3.품목별 세일즈랩 리스트(4,485개사)
Table Of Contents 
1장. 미국의 세일즈랩 업계 현황
1.미국의 도매업 2.세일즈랩 업계 현황
2장. 세일즈랩의 선정과 운영
1.현황 및 특성 2.활용방안 3.성공사례 4.품목별 협회 및 유관기관
1. 전기전자제품 2.IT부품 3.기계류 4.자동차부품 5.철강금속제품 6.생활용품 7.섬유류
7장. 캐나다 세일즈랩 현황 및 활용방안
1.현지 직접 마케팅의 어려움 2.세일즈랩의 활용 3.주요 활용사례 4.활용을 위한 접근 방법
6장. 주요 품목별 현황, 활용방안 및 성공사례
1.시장.마케팅 정보 수집 2.상품 개발 3.Trade Show 참가 4.현지 재고 운용
5장. 우리 업계의 활용방안
1.대행 계약 체결 2.수수료 책정 3.제조물 책임 4.Sub-Agent 고용
4장. 기타 세일즈랩 활용 분야
1.세일즈랩의 유용성 2.세일즈랩 활용의 비용과 편익 분석 3.세일즈랩 물색 및 선정 4.세일즈랩의 운영
3장. 계약 체계
Citation 
K III/B-3/XIII-i SAL , 434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b65-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사례 - 성공사례 - 세일즈랩 - 미국
세일즈랩 - 북미 - 미국 - 캐나다
도매업 - 북미 - 미국 - 캐나다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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