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유럽 온라인 유통시장 현황 및 진출방안 (디지털자료) :동유럽·북유럽편

Title 
유럽 온라인 유통시장 현황 및 진출방안 (디지털자료) :동유럽·북유럽편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선진시장팀
Personal Author 
이연주
Issue Date 
2013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Market Report (GMR); 13-041
Description 
PDF 발간자료
PDF형태로만 발행된 자료로, 디지털자료는 Global Window 홈페이지>무역자료실>자료검색에서 다운로드하여 직접 열람 가능함.
Table Of Contents 
요 약 / 1

Ⅰ. 유럽 온라인 유통시장 현황 및 진출확대 방안
1. 유럽 개관

Ⅱ. 동유럽 국가별 온라인 유통시장 현황 및 진출확대 방안
1. 폴란드
2. 헝가리
3. 체코
4. 오스트리아
5. 크로아티아
6. 루마니아
7. 그리스

Ⅲ. 북유럽 국가별 온라인 유통시장 현황 및 진출확대 방안
1. 스웨덴
2. 핀란드
3. 덴마크.
Citation 
F K III/B-2/XIII-e KT , PDF자료 (196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11e-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유통산업 - 온라인유통 - 유럽 - 폴란드 - 헝가리 - 체코 - 오스트리아 - 크로아티아 - 루마니아 - 그리스 - 스웨덴 - 핀란드 - 덴마크
시장조사 - 온라인유통 - 유럽
유통구조 - 온라인유통 - 유럽
산업전망 - 온라인유통 - 유럽
마케팅전략 - 온라인유통 - 유럽
수출유망상품 - 유망품목 - 온라인유통 - 유럽
전시회일정 - 온라인유통 - 유럽
유관기관 - 온라인유통 - 유럽
유통업자 - 온라인유통 - 유럽
시장구조 - 온라인유통 - 유럽
시장동향 - 온라인유통 - 유럽
PDF자료
Appears in Collections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13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