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국가브랜드와 한류 현황 파악 조사 (디지털자료) :이탈리아 밀라노 소재 대학생과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Title 
국가브랜드와 한류 현황 파악 조사 (디지털자료) :이탈리아 밀라노 소재 대학생과 고등학생을 중심으로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밀라노 무역관
Personal Author 
이창현
Issue Date 
2011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Issue Report (GIR); 11-009
Description 
PDF 발간자료
PDF형태로만 발행된 자료로, 디지털자료는 Global Window 홈페이지>무역자료실>자료검색에서 다운로드하여 직접 열람 가능함.
Table Of Contents 
I. 조사개요
II. 조사결과
1. 한국에 대한 인지율(認知率)
2. 동아시아 3국에 대한 연상(聯想)
3. 한국 주요 상품 인지(認知)와 선호율(選好率)
4. 한류 문화 상품 세부 분석
5. 국가 브랜드 선호도
6. 정보 획득 경로
7. 결론
첨부
Citation 
F K II/B-111/XI-m ID , 23 p. ;
URI 
http://dl.kotra.or.kr/pyxis-api/1/digital-files/c16960ef-e7bf-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국가이미지 - 한국/이탈리아
한류 - 한국/이탈리아
국가브랜드 - 한국/이탈리아
PDF자료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Issue Report (GIR) > 2011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