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로 본 2011년 글로벌 소비트렌드 (디지털자료)

PDF형태로만 발행된 자료로, 디지털자료는 Global Window 홈페이지>무역자료실>자료검색에서 다운로드하여 직접 열람 가능함.

수록내용: 1. 경제현황 및 전망 - 2. 재정위기 이후 부문별 변화 (정부정책, 기업경영, 소비트렌드) - 3. 현지진출 우리기업 및 바이어 동향 - 4. 우리기업에의 시사점 (수출여건, 전망, 수출 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