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해외전시회 현장스케치

9. 환경·에너지

1. GSMA 모바일 국제 전시회 2. 중국 국제 IC전시회 3. 싱가포르 국제 보안 전시회 4. RFID저널라이브 5. 모스크바 정보통신 전시회 6. 하노버 국제 정보통신 전시회 7. 브라질 국제 보안장비 전시회

2. 기계

1. 브라질 세계 의약품 전시회 2. 유럽 방사선 학회/전시회 3. 불가리아 국제 의료 전시회 4. 중국 상하이 의약품 전시회 5. 플로리다 국제 의료 전시회

6. 전기·전자

1. 프리미에르 비죵 프리뷰 뉴욕 S/S 2. 러시아 춘계섬유 및 경공업 전시회 3. 홍콩 인터스토프 국제 섬유 전시회 4. 프리미에르 비죤 프리뷰 뉴욕 F/W

4. 섬유·패션

퀼른 하드웨어 전시회 2. 두바이 걸프교육장비 전시회 3. 라스베가스 하드웨어 전시회 4. 중국 제냉 전시회 5. 디트로이트 자동차부품 전시회 6. 프랑스 국제 건설장비 전시회 7. 상하이 국제 자동차공업 전시회 8. 베트남 산업기계 전시회 9. 브라질 국제 건설, 광산기계 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