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상업기업' 설립과 중국 내수시장 진츨

Title 
'상업기업' 설립과 중국 내수시장 진츨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대련무역관
Issue Date 
2006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06-038
Table Of Contents 
제1장. 중국 유통시장의 개방동향
1.도소매 판매법인의 대외 개방
2.외자 상업기업의 경영범위
3.상업기업 인가 절차의 간소화
제2장 상업기업을 통한 내수판매 방법
1.외자 상업기업의 신규 설립
2.생산형기업의 경영범위 확대
3.보세구무역기업의 경영범위 확대
제3장 상업기업 관련 세무사항
1.주요 세제 개요
2.일반 납세인자격
제4장 상업기업 관련 수속
1.상업기업 신설
2.생산형기업의 경영범위확대 수속
3.보세구무역기업의 경영범위확대 수속
제5장 관련자료
1.'상업기업' 사업타당성조사보고서 (사례)
2.관련 주요 법령
Citation 
K II/B-1131/XII-cd SU , 56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79613.PDF
Language 
kor
Subject 
회사설립 - 상업기업 - 중국
법령 - 규정 - 상업기업 - 중국
상업기업 - 외자상업기업 - 외상투자상업기업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11.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2006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