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해외주요국 투자 동향:외국인직접투자, 해외직접투자

5. 주요정책 동향

6. 국가별 동향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스위스, 오스트리아, 스페인, 이탈리아, 폴란드, 스웨덴, 벨기에, 러시아,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인도, 호주, 카자흐스탄, 브라질, 멕시코, 칠레)

4. '11년 1분기 동향

5. 국가별 동향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스위스, 스페인, 이탈리아, 스웨덴, 덴마크, 러시아, 일본, 홍콩, 중국,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 호주, 사우디아라비아, 브라질, 멕시코, 칠레)

III. 대형투자 프로젝트 동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