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신흥국 온라인 유통시장 동향과 진출방안 - 인도네시아 (디지털자료)

Title 
신흥국 온라인 유통시장 동향과 진출방안 - 인도네시아 (디지털자료)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흥시장팀
Corporate Author 
자카르타 무역관
Personal Author 
안성희; 윤여필
Issue Date 
2013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Market Report (GMR); 13-076
Description 
PDF 발간자료
PDF형태로만 발행된 자료로, 디지털자료는 Global Window 홈페이지>무역자료실>자료검색에서 다운로드하여 직접 열람 가능함
Table Of Contents 
요 약 / 1

I. 인도네시아 온라인 유통시장 현황과 특징 / 2

II. 인도네시아 온라인 유통시장 구조 / 8

III. 온라인 유통시장 정부정책 및 규제 /13

IV. 우리기업의 진출 방안 / 14

V. 주요업체 정보 / 17

VI. 주요 벤더 정보, 관련 기관, 관련 전시회 정보 / 34. 끝.
Citation 
F K III/B-127/XIII-e OU , PDF자료 (45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6f8-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유통산업 - 온라인 유통 - 인도네시아
전자상거래 - 인도네시아
유통구조 - 인도네시아
정부규제 - 온라인 유통 - 인도네시아
유통업자 - 인도네시아
회사 - 온라인 유통 - 인도네시아
기업해외진출 - 온라인 유통 - 인도네시아
전시회일정 - 인도네시아
산업사정 - 온라인 유통 - 인도네시아
PDF자료
온라인유통 - 인도네시아
쇼핑 - 인터넷쇼핑 - 온라인쇼핑 - 모바일쇼핑 - TV 홈쇼핑
Appears in Collections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13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