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Collection Home

1994 : [21]

Resultes 1-20 of 21

Item Hits
EU의 신규 GSP 운용제도 및 활용 방안
대한무역진흥공사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1994
WTO체제하의 세계경제무역 전망 및 전략시장
대한무역진흥공사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1994
광명시 중소기업인을 위한 해외시장조사자료
대한무역진흥공사 경기무역관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1994
대만 중소기업의 국제화 전략
대한무역진흥공사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1994
미국
대한무역진흥공사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1994
세계 주요 국가들의 노사관계 비교조사 :
대한무역진흥공사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1994
세계 주요국의 귀금속 보석산업
대한무역진흥공사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1994
스칸디나비아半島3國의 市場與件과 韓國企業의 進出事例에 關한 考察
고려대학교경영대학원
1994
우리나라 主要 工産品의 輸出擴大戰略에 관한 實證的 硏究
고려대학교경영대학원
1994
일본의 선물용품시장 및 진출확대방안
대한무역진흥공사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1994
일본의 신기능섬유 및 제품시장동향 :韓.日間 比較를 中心으로
대한무역진흥공사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1994
일본의 자동차부품 시장동향
대한무역진흥공사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1994
중국 및 동남아시장 동향
대한무역진흥공사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1994
중소기업의 수출 활성화를 위한 브랜드 마케팅 전략에 대한 시각디자인 연구
明知大學校 情報産業大學院
1994
해외진출 한국기업 애로사례
대한무역진흥공사 기업세계화지원기획단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1994
世界貿易構造의 變化와 新國際貿易秩序의 形成 및 韓國의 對應戰略에 關한 硏究
延世大學校 經營大學院
1994
國際合作投資의 所有構造와 合作比率 決定에 관한 硏究 :對 中國 進出 國內企業의 直接投資를 중심으로
高麗大學校 經營大學院
1994
對中國 投資企業의 特性에 關한 硏究
연세대학교경영대학원
1994
觀光交易展의 마케팅戰略에 관한 硏究
東國大學校
1994
販賣促進手段으로서의 博覽會 活用에 관한 硏究
서강대학교 경영대학원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