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 농식품시장 권역별 진출전략 :한·중 FTA대비 중국 농식품시장 진출을 위한 신개념 가이드 북

Title 
중국 농식품시장 권역별 진출전략 :한·중 FTA대비 중국 농식품시장 진출을 위한 신개념 가이드 북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사업단
Issue Date 
2014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CHI자료; 14-004
Table Of Contents 
머리말



요약



제1장 중국의 농식품시장 현황



제2장 중국의 농식품 소비 트렌드



제3장 권역별 소비특징 및 유망품목

1. 화북권역

2. 화동권역

3. 동북권역

4. 화중권역

5. 화남권역

6. 서남권역

7. 서북권역



제4장 한국 농식품 소비자 인식 조사



제5장 권역별 진출전략 및 시사점



부록 중국 농식품시장 진출 관련 참고자료



참고문헌.
Citation 
K III/B-1131/VII-n AA , 269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14중국농식품시장권역별진출전략-d.pdf
Language 
kor
Subject 
식품산업 - 중국
시장조사 - 중국
소비동향 - 식품 - 농식품
기업해외진출 - 식품산업
유통 - 식품 - 중국
전시회일정 - 식품산업 - 중국
경쟁력 - 식품 - 농식품 - 한국
도매시장 - 식품 - 농식품 - 농산물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5. KOCHI자료 > 2014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