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新한류를 활용한 일본 소비재 유통시장 진출 방안

Title 
新한류를 활용한 일본 소비재 유통시장 진출 방안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선진시장팀
Corporate Author 
오사카 무역관
Personal Author 
신대철; 이상진
Issue Date 
2012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Market Report (GMR); 12-073
Table Of Contents 
I. 일본 한류의 현주소
1. 일본 내 한류붐의 전개 과정 및 현황
2. 한류로 인한 한국 제품의 일본 진출 동향 및 사례
II. 일본인이 본 한류, 그 현재와 미래
1. 한류 팬들의 한국 제품 선호도 및 주요 관심 분야
2. 일본인들이 본 한류의 미래
III. 한류 활용 일본 시장 진출 유망 분야
1. 달리는 말에 채찍질, 기존의 붐을 강화
2. 안되는 상품을 되게, 일본에서 힘들었던 제품에 한류 접목
3. 향후 10년을 먹여살릴 한류, 새로운 한류 유망 분야 발굴
IV. 한류를 활용한 일본 유통시장 진출
1. 일본 소비재 유통시장의 9대 핵심 유통경로
2. 변화하는 일본 소비자 트렌드 읽기
3. 일본 소비재 유통시장 진출 성공 사례
Citation 
K III/B-112/XIII-e NA , 62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5b3-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유통산업 - 소비재 - 일본
기업해외진출 - 유통산업 - 소비재 - 한국/일본
사례 - 기업해외진출 - 소비재 - 한국/일본
유통시장 - 소비재 - 일본
한류 - 일본
한류마케팅 - 일본
Appears in Collections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12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