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소기업을 위한 온라인 수출 마케팅 가이드

Title 
중소기업을 위한 온라인 수출 마케팅 가이드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거래지원팀
Issue Date 
2012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TRA자료; 12-022
Description 
별첨: 안전한 온라인 수출거래를 위한 Tip
Table Of Contents 
I. 온라인 수출마케팅
1. 온라인 수출마케팅과 기회
2. 온라인 수출마케팅, 어떻게 하나요?
3. 국내기업의 활용수준은?
II. 홈페이지와 검색엔진 최적화
1. 기업에 있어 홈페이지란?
2. 온라인 수출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홈페이지는?
3. 검색엔진 최적화는 어떻게?
III. e-마켓플레이스
1. e-마켓플레이스란
2. 국내외 주요 e-마켓플레이스
3. 바이코리아, KOTRA가 운영하는 e-마켓플레이스
IV. 소셜미디어
1. 왜 소셜 미디어, SNS인가?
2. 수출마케팅 관점이서 SNS활용은?
3. 링크드인 활용하기(실전)
V. 온라인 수출마케팅 종결자, 온라인 화상상담회
1. 온라인 화상상담회란?
2. 온라인 화상상담회 성공사례
VI. 온라인 결제
1. 온라인 결제란?
2. KOPS 이용 절차
Citation 
K III/B-111/VIII-k JT , 91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f397-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전자상거래 - 한국
전자무역 - 한국
인터넷무역 - 한국
무역마케팅 - 한국
인터넷 무역마케팅 - 한국
온라인 수출마케팅 - 한국
소셜미디어마케팅 - 한국
소셜네트워크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SNS마케팅
Appears in Collections
01. KOTRA자료 > 2012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