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 소비시장과 온라인유통망의 변화, 우리기업 진출 유망시장 (디지털자료)

Title 
중국 소비시장과 온라인유통망의 변화, 우리기업 진출 유망시장 (디지털자료)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Personal Author 
여영정; 이윤식; 정연수
Issue Date 
2023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Market Report (GMR); 23-054
Description 
PDF 발간자료
PDF파일로 발간된 자료입니다. 상세정보 하단 링크 또는 관련자원을 클릭하여 원문을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Table Of Contents 
제1장 중국 소비시장의 변화
1. 리오프닝 후 중국 소비시장의 주요 변화
2. 중국 소비자 분석
3. 新소비주체별 특성 및 소비동향
4. 新소비주체별 시장 동향 및 제품

제2장 중국 온라인플랫폼의 발전과 변화
1. 중국 온라인플랫폼 기능 및 특징
2. 중국 소셜 마케팅 시장동향 및 활용방안

제3장 우리기업 진출 유망시장 분석
1. 독립 디자이너 패션
2. 아이디어 생활용품
3. 아웃도어 용품
4. 펫 용품
Citation 
K III/B-1131/VIII-k JOE , PDF자료 (59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4baae695-aa80-4faf-aa2a-5fe9a56e4190
Language 
kor
Subject 
전자상거래 - 중국
소비동향 - 중국
소비자 - 중국
마케팅 - 온라인유통 - 중국
온라인유통 - 소비재 - 중국
온라인쇼핑 - 중국
온라인시장 - 중국
PDF자료
Appears in Collections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23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