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국 투자유치체계 벤치마킹

Table Of Contents

수록 내용 : 1. 투자유치기관 및 투자유치기관이 소속된 모기관 - 2. 투자유치기관 및 모기관의 주요 업무 - 3. 투자유치기관 및 모기관의 법적 지위 - 4. 기관장 임명권자 - 5. 투자유치기관의 설립 연도 및 주요 연혁 - 6. 투자유치기관 및 담당자 권한 - 7. 투자유치기관의 성과평가 - 8. 투자유치기관의 조직 구성 - 9. 재원조달 - 10. 지방 투자유치기관 - 11. 주무기관 - 12. 해당국정부부처 조직도 - 13. 외국인투자유치 정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