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2011 주요 서비스 분야별 해외진출 가이드 v.1, 콘텐츠 (일본, 중국, 독일).

Title 
2011 주요 서비스 분야별 해외진출 가이드 v.1, 콘텐츠 (일본, 중국, 독일).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지식서비스팀
Issue Date 
2011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TRA자료; 11-063
Table Of Contents 
- 국내외 주요 동향
I. 국내외 현황
II. 콘텐츠산업의 해외진출 전략
- 주요 국가별 동향 : 일본
요약
1장. 게임
2장. 애니메이션
3장. 캐릭터
4장. 방송
5장. 음악
부록: Interview Memo
- 주요 국가별 동향 : 중국
요약
1장. 조사 개요
2장. 중국 콘텐츠시장 정의와 특성
3장. 중국 게임 콘텐츠 시장 (세부시장 별)
4장. 애니메이션 (세부시장 별)
5장. 중국 케릭터 콘텐츠 시장 (Value Chain 별)
6장. 중국 방송 콘텐츠 시장 (콘텐츠 별)
7장. 중국 음악 콘텐츠 시장 (세부시장 별)
8장. 저작권 및 상표권
국내/외 산업관계자 인터뷰
- 주요 국가별 동향 : 독일
요약
1장. 접근방식
2장. 결과
1. 게임 산업
2. 에니메이션 산업
3. 독일의 TV 시장
4. 캐릭터
3장. 독일에서의 사업 개시
국내/외 산업관계자 인터뷰
Citation 
K III/B-00/X SA , 535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101794.PDF
Language 
kor
Subject 
문화산업 - 콘텐츠산업 - 한국 - 일본 - 중국 - 독일
서비스산업 - 콘텐츠산업 - 한국 - 일본 - 중국 - 독일
기업해외진출 - 콘텐츠산업 - 한국/일본 - 한국/중국 - 한국/독일
시장조사 - 콘텐츠산업 - 일본 - 중국 - 독일
정부규제 - 콘텐츠산업 - 일본 - 중국
경쟁력 - 콘텐츠산업 - 한국/일본 - 한국/중국 - 한국/독일
콘텐츠산업 - 게임산업 - 애니메이션산업 - 캐릭터산업 - 방송산업 - 음악산업 - 일본 - 중국 - 독일
Appears in Collections
01. KOTRA자료 > 2011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