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2012 중국시장을 뚫는 기업전략 설명회

Title 
2012 중국시장을 뚫는 기업전략 설명회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사업단
Issue Date 
2011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설명회자료; 11-049
Description 
설명회자료 : "2012, 중국시장을 뚫는 기업전략 설명회" (2011.12.9)
Table Of Contents 
1. 2012 중국 경제 전망
2. 중국 시장을 공략하는 마케팅 전략
3. 중국 시장을 선점하는 브랜드 전략
4. 중국 소비자에게 사랑받기 위한 CSR전략
Citation 
K II/B-1131/III-a BA , 77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101552.PDF
Language 
kor
Subject 
경제사정 - 중국
경영전략 - 한국/중국
경제전망 - 중국
기업해외진출 - 한국/중국
마케팅전략 - 한국/중국
소비동향 - 중국
사례 - CSR - 한국/중국
상표 - 브랜드 - 한국/중국
브랜드 - 한국/중국
브랜드전략 - 한국/중국
브랜드마케팅 - 한국/중국
사회적책임 (CSR) - 한국/중국
윤리경영 - 한국/중국
기업전략 - 한국/중국
소비트렌드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7. 설명회자료 > 2011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