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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tailed Information

中國 소비, Code로 잡는다

Title 
中國 소비, Code로 잡는다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통상전략연구센터
Personal Author 
곽복선
Issue Date 
2011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CHI자료; 11-004
Table Of Contents 
I. 소비 규모
II. 소비트렌드 : 백화제방(百花齊放)
(연령별, 성별) 포스트 80, 여성이 주력 소비층
(취향) 개성화 소비 시대 진입
(유통) 소비채널 복합화 : 온-오프라인 유통망 춘추전국시대
(지역) 내륙도시 소비 新시장 : 명품고급제품도 진격 중
III. 소비시장과 리스크
선진국 수준의 소비자 의식 : 불만처리 미흡 시 바로 문제발생
문화코드의 차이 : 소비시장 마케팅에서 현실적인 문제
독자적 현장경영 : 로컬기업 경영방식의 비교 응용 필요
IV. 소비특성과 코드마케팅
(소비층) 계층별, 군별 맞춤 마케팅
(지역별) 2,3선, 내륙도시 집중 마케팅
(제품별) 특성화 맞춤 마케팅
(유통) 온오프라인 복합과 신규 마케팅 기법 활용
(리스크관리) 현실적인 문제로 부상하기 전에 예방조치 중요
Citation 
K II/B-1131/XIII-c CB , 27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95891.PDF
Language 
kor
Subject 
소비동향 - 중국
소비구조 - 중국
마케팅전략 - 중국
소비트렌드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5. KOCHI자료 > 20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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