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베트남 유통시장 현황과 진출전략

Title 
베트남 유통시장 현황과 진출전략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아대양주팀
Corporate Author 
하노이 KBC
Personal Author 
김종상; 박동욱
Issue Date 
2011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Business Report (GBR); 11-016
Description 
부록: 베트남 신규 유통입지 예정지역 현황
Table Of Contents 
Ⅰ. 베트남의 유통산업 현황
1. 베트남 유통산업 개방 및 변화 추세
2. 베트남 유통산업 일반 개요
3. 주요 유통분야별 시장동향
Ⅱ. 베트남 소비자 및 소비패턴 분석
1. 베트남 소비자 인적구성별 소비성향
2. 베트남 소비자 소득수준 및 소비성향
3. 베트남의 새로운 소비 및 마케팅 트렌드
Ⅲ. 베트남 유통시장 경쟁현황
1. 베트남 유통시장 유력기업 현황
2. 베트남 국내 및 외국유통기업 경쟁현황
Ⅳ. 베트남 투자시 유의사항 및 진출전략
1. 베트남 유통시장의 기회와 위협요인
2. 베트남 유통시장 진출시 유의사항
3. 우리기업의 베트남 유통시장 진출전략
Citation 
K III/B-121/XIII-e UA , 38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f7c-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유통산업 - 베트남
소비자 - 베트남
소비동향 - 베트남
유통업자 - 베트남
회사 - 유통산업 - 베트남
기업해외진출 - 유통산업 - 한국/베트남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11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