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IT 중소기업의 해외진출 확대를 위한 시장탐색 프레임 구축= A Study of International Market Selection for the Small and Midium Sized Firms of IT Industry

Title 
IT 중소기업의 해외진출 확대를 위한 시장탐색 프레임 구축= A Study of International Market Selection for the Small and Midium Sized Firms of IT Industry
Corporate Author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Issue Date 
2009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지식경제부 (MKE), 정보통신산업진흥원 (NIPA),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Description 
지식경제부와 KOTRA의 과제지원을 받아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전략기획단 통계분석팀에서 수행한 "유망 IT 수출품목 발굴 및 시장조사 연구" 과제의 결과 일부로 산출된 자료임.
Table Of Contents 
제1장 서론

제2장 연구의 이론적 배경
제1절 해외시장선택의 기초
제2절 해외 시장 선택 모형의 주요 이론

제3장 해외 시장 선택 모형
제1절 기존 모형의 수정
제2절 IT OMOI
제3절 IT EMOI 및 장기모형
제4절 실제 모형의 계산

제4장 모형의 적합성 검증 및 해외시장 매력도
제1절 모형의 적합성 검증 방법
제2절 각 변수의 출처 및 계산
제3절 적합성 검증의 결과
Citation 
K III/B-00/VIII-k ITI , 121 p.;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91f47117-86bc-463f-8f9a-d20d236b8cd7
Language 
kor
Subject 
정보통신산업 - 세계 - 한국
기업해외진출 - 중소기업 - IT산업 - 한국/세계
IT중소기업 - 세계 - 한국
용역보고서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09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