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노동계약법과 인력관리대책

Description

첨부: 1. 직공 명부 양식 - 2.채용대상자의 현황조사표 - 3.채용단계의 회사현황고지 및 응모자질의에 대한 회신서 - 4.입사서약서 - 5.시용기간 채용조건 - 6.직무임용 합의서 - 7.특수노동시간제(종합계산, 不定時) 비준신청 사례 - 8.노동계약법 실시조례의 해석 - 9.노동계약법 실시조례 번역본 - 10.노동계약법 번역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