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상하이 엑스포 국가브랜드 제고효과와 경제적 가치

Title 
상하이 엑스포 국가브랜드 제고효과와 경제적 가치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통상전략연구센터
Corporate Author 
브랜드사업팀
Personal Author 
김상묵; 황유선
Issue Date 
2010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CHI자료; 10-015
Table Of Contents 
I. 상하이 엑스포 개최 개요
1. 상하이 엑스포 개요
2. 우리나라 참가현황
3. 개최성과 : 방문자 현황
II. 국가브랜드 제고효과 및 경제적 가치
1. 엑스포 참가로 인한 국가브랜드·경제에 미치는 영향분석 방향
2. 국가브랜드 제고 효과
3. 상하이 엑스포 참가에 따른 경제적 성과
- Mega Event의 경제적 효과 분석 사례
Citation 
K II/B-111/XI-m HYD , 30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88130.PDF
Language 
kor
Subject 
국가이미지 - 한국
세계박람회 - 상하이엑스포 - 중국
국가브랜드 - 한국
엑스포 (EXPO)
Appears in Collections
05. KOCHI자료 > 2010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