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 온라인 시장, 빅뱅 마켓을 잡아라

Title 
중국 온라인 시장, 빅뱅 마켓을 잡아라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통상전략연구센터
Corporate Author 
베이징KBC
Personal Author 
곽복선; 박한진
Issue Date 
2010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CHI자료; 10-014
Table Of Contents 
I. 중국 온라인 시장 개황
1. 의의와 시장 유형
2. 온라인 시장의 성장 과정
II. 중국 온라인 시장 규모
1. B2B, B2C, C2C 시장
2. 모바일쇼핑, 해외구매대행, 공동구매
III. 중국 온라인 쇼핑시장 동향
1. 시장발전 추세
2. 시장변화 동력
3. 세부 시장동향
IV. 중국 온라인 쇼핑시장 전망
V. 중국 온라인 쇼핑시장 참여확대 방안
Citation 
K III/B-1131/VIII-k JF , 45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88023.PDF
Language 
kor
Subject 
전자상거래 - 중국
기업해외진출 - 전자상거래 - 온라인시장 - 온라인쇼핑 - 한국/중국
온라인시장 - 중국
온라인쇼핑 - 중국
B2B - B2C - C2C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5. KOCHI자료 > 2010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