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코로나19 이후 중남미 소비 트렌드 변화 및 우리기업 진출전략

Title 
코로나19 이후 중남미 소비 트렌드 변화 및 우리기업 진출전략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남미지역본부
Personal Author 
전수연
Issue Date 
2021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Market Report (GMR); 21-017
Table Of Contents 
요 약

Ⅰ. 코로나19 이후 중남미 주요국 거시경제 및 내수시장 변화
1. 멕시코
2. 브라질
3. 칠레
4. 페루
5. 아르헨티나

Ⅱ. 포스트 코로나 소비트렌드 주요 이슈
1. [이슈1] 중남미 디지털 전환 바람 - 이커머스 성장
2. [이슈2] 결제 다양화 - 신용카드, 언택트 결제 증가
3. [이슈3] 기업의 판매전략 변화 - 디지털화

Ⅲ. 유망 품목
1. 화장품
2. 가전제품
3. 위생용품·의료기기·의약품
4. 스마트 보안제품
5. 대체 운송수단 : 자전거, 오토바이 헬멧 등

Ⅳ. 우리기업 진출전략
1. 기업 설문조사 결과
2. 분야별·국가별 진출전략
ISBN 
9791164909353
Citation 
K II/B-4/XIII-c GR , 80 p. ;
URI 
http://dl.kotra.or.kr/pyxis-api/1/digital-files/421aed9b-2d2e-48d8-a9b7-1b6f2d113242
Language 
kor
Subject 
소비동향 - 중남미 - 멕시코 - 브라질 - 칠레 - 페루 - 콜롬비아 - 아르헨티나
경제사정 - 중남미 - 멕시코 - 브라질 - 칠레 - 페루 - 콜롬비아 - 아르헨티나
수출유망상품 - 중남미 - 멕시코 - 브라질 - 칠레 - 페루 - 콜롬비아 - 아르헨티나
소비트렌드 - 중남미
코로나19 - COVID19 - 중남미
Appears in Collections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21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