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국가 및 산업 브랜드 맵 2010

Title 
국가 및 산업 브랜드 맵 2010
Preceding Title 
국가 브랜드 맵 - 국가 및 주요 산업 이미지 동향을 중심으로
Corporate Author 
산업정책연구원 (IPS)
Issue Date 
2010
Publisher 
국가브랜드위원회, 지식경제부,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산업정책연구원 (IPS)
Series/Report No. 
KOTRA자료; 10-047
Table Of Contents 
제1장 서 론
제1절 연구의 필요성
1. 국가 이미지 및 브랜드의 중요성
2. 연구의 목적 및 의의
제 2절 연구 방법 및 구성
제2장 연구의 이론적 고찰
제1절 국가 브랜드의 이론적 고찰
1. 국가 브랜드 개념
2. 국가 브랜드 구성 요인
3. 국가 브랜드 효과 연구
4. 국가 브랜드와 기업 브랜드
제3장 09 국가 및 산업 브랜드 맵 작성
제1절 국가 및 산업 브랜드 맵의 개념 및 범위
1. 국가 및 산업 브랜드 맵 작성의 방향 및 범위
제2절 국가 및 산업 브랜드 맵 설계
제3절 국가브랜드 및 이미지 조사 결과
제4절 주요산업 조사결과
제5절 국가별 조사 결과
제4장 결론 및 시사점
제1절 한국 국가 vs 산업평가의 관계
제2절 산업 별 비교
제3절 연구의 한계점 및 기대효과
Citation 
K II/B-111/XI-m IB 10, 364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87215.PDF
Language 
kor
Subject 
국가이미지 - 국가별 - 산업별 - 한국
국가브랜드 - 한국
용역보고서 -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 지식경제부
Appears in Collections
01. KOTRA자료 > 2010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