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홍콩 문화상품시장, 제대로 알고 들어가자 II:방송컨텐츠, 영화, 음악

Title 
홍콩 문화상품시장, 제대로 알고 들어가자 II:방송컨텐츠, 영화, 음악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사업단
Corporate Author 
홍콩 KBC
Personal Author 
김신아; 박은균
Issue Date 
2009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Business Report (GBR); 09-046
Description 
부록 : 1. 홍콩 방송컨텐츠 바이어 정보 - 2. 홍콩 영화 바이어 정보 - 3. 홍콩 음악 바이어 정보
Table Of Contents 
Ⅰ. 홍콩 『방송컨텐츠』시장 동향 및 진출전략
1. 시장 개황
2. 최신 트렌드
3. 방송 사업자 현황
4. 유통현황
5. 홍콩 시청자 취향
6. 수입규모
7. 한국방송 컨텐츠 진출 사례
8. 홍콩바이어 반응
9. 진출 전략
II. 홍콩 『영화』시장동향 및 진출전략
1. 시장개황
2. 홍콩 영화시장 장단점 분석
3. 유통현황
4. 통계로 본 홍콩 영화산업
5. 시장전망
6. 한국영화에 대한 바이어 반응
7. 진출 전략
III. 홍콩 『음악』시장 현지동향 및 진출전략
1. 시장 개황
2. 최신 트렌드
3. 인기 음반 현황
4. 유통현황
5. 수출입 규모
6. 저작권 등록절차
7. 한국 음악 진출 사례
8. 홍콩 바이어 반응
9. 진출전략
Citation 
K III/B-114/X HC v.2, 68 p.;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09홍콩문화상품시장제대로알고들어가자ii_방송컨텐츠_영화_음악.pdf
Language 
kor
Subject 
문화산업 - 문화상품 - 홍콩
방송산업 - 방송컨텐츠산업 - 홍콩
영화산업 - 홍콩
음악산업 - 홍콩
수입업자 - 방송산업 - 영화산업 - 음악산업 - 홍콩
Appears in Collections
11.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9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