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글로벌기업을 누른 신흥시장 토종기업의 성공전략

Title 
글로벌기업을 누른 신흥시장 토종기업의 성공전략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통상전략팀
Personal Author 
정덕래
Issue Date 
2009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Business Report (GBR); 09-026
Table Of Contents 
I. 글로벌기업의 신흥시장 진출 동향
II. 신흥시장 토종기업의 5가지 성공 전략
III. 국별 사례
1. 대만 2. 러시아 3. 말레이시아 4. 멕시코 5. 베트남 6. 브라질 7. 아르헨티나 8. 인도 9. 인도네시아 10. 중국 11. 체코 12. 칠레 13. 필리핀 14. 헝가리
IV. 시사점
Citation 
K III/B-00/XIII-a EH , 96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85320.PDF
Language 
kor
Subject 
마케팅전략 - 토종기업 - 자국기업 - 로컬기업 - 세계 - 대만 - 러시아 - 말레이시아 - 멕시코 - 베트남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인도 - 인도네시아 - 중국 - 체코 - 체크 - 칠레 - 필리핀 - 헝가리
사례 - 마케팅전략 - 토종기업 - 세계 - 대만 - 러시아 - 말레이시아 - 멕시코 - 베트남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인도 - 인도네시아 - 중국 - 체코 - 체크 - 칠레 - 필리핀 - 헝가리
Appears in Collections
11.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9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