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위한 인터넷 홍보 핵심포인트

Title 
중국 내수시장 진출을 위한 인터넷 홍보 핵심포인트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팀
Issue Date 
2009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Business Report (GBR); 09-020
Table Of Contents 
I. 중국 인터넷 사용현황과 전망
1. 인터넷 사용자 현황
2. 비즈니스 응용범위 확대
II. 중국 내 홈페이지 구축 시 고려사항
1. 중국 인터넷 사용인구 특징
2. 주요 홈페이지 구성의 공동특징
III. 시사점 및 대응방안
Citation 
K II/B-1131/XIII JGM , 24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85226.PDF
Language 
kor
Subject 
마케팅 - 중국
인터넷 - 중국
인터넷마케팅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11.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9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