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 내수유통 경영실무 가이드

Title 
중국 내수유통 경영실무 가이드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국팀
Issue Date 
2009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KOTRA자료; 09-009
Description 
부록 : 1. 주요 품목 전문유통시장 - 2. 주요 관련 법령 - 3. 각종 계약서 내용 및 양식 - 4. 설립 유형별 주요 준비서류 - 5. 외자 상업기업 심사·관리부서 - 6. 중국의 소매업 업태 분류
Table Of Contents 
1. 중국 유통시장 현황
1.1 중국 소비시장 동향
1.2 시기별 발전과정
1.3 분포현황
1.4 최근 주요 변화
1.5 향후 전망
2. 지역별 유통시장 현황
2.1 베이징
2.2 상하이
2.3 다롄
2.4 칭다오
2.5 광저우
3. 유통기업 설립절차
3.1 신규 설립
3.2 기존 기업의 유통업 진출
3.3 준비단계 검토사항
4. 유통기업 경영실무
4.1 상품관리
4.2 입점관리
4.3 공급원 관리
4.4 판촉관리
4.5 물류관리
4.6 인력관리
5. 주요기업 진출사례
5.1 까르푸
5.2 메트로
Citation 
K III/B-1131/XIII-e JGW , 249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84852.PDF
Language 
kor
Subject 
유통산업 - 중국 - 북경시 - 상해시 - 대련시 - 청도시 - 광주시
기업해외진출 - 유통산업 - 한국/중국
경영관리 - 유통기업 - 중국
회사설립 - 유통기업 - 중국
사례 - 기업해외진출 - 까르푸 - 메트로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1. KOTRA자료 > 2009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