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부상하는 이슬람권 여성 소비시장 공략 포인트

Title 
부상하는 이슬람권 여성 소비시장 공략 포인트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중아CIS팀
Personal Author 
문숙미
Issue Date 
2008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Business Report (GBR); 08-057
Table Of Contents 
I. 이슬람 시장의 변화
1. 이슬람 시장 개요
2. 이슬람 여성 블루슈머로 등극
3. 국가별 세대별 여성의 소비트렌드
II. 이슬람 여성 소비시장 공략 키워드
1. 미(美)
2. 육아 및 가정
3. 건강 및 다이어트
4. 럭셔리 및 웰빙상품
III. 이슬람 여성 소비특성 및 진출 성공·실패 사례
1. 여성 소비자의 보편성
2. 이슬람 여성 소비자의 특수성
3. 진출 성공 및 실패사례
IV. 이슬람 여성 소비시장 진출여건 및 진출전략
1. 진출여건
2. 진출전략 및 유망품목
Citation 
K II/B-14/XIII-c YS , 35 p.;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84079.PDF
Language 
kor
Subject 
소비동향 - 중동 - 이란 - 이라크 - 바레인 - 걸프 - 사우디아라비아 - 쿠웨이트 - 카타르 - 오만 - 예멘 - 아랍에미리트 (UAE) - 이스라엘 - 요르단 - 시리아 - 레바논 - 터키
Appears in Collections
11. 과거 발간자료 > Global Business Report (GBR) > 2008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