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코로나19가 아세안 소비시장을 바꾼다 (디지털자료)

Title 
코로나19가 아세안 소비시장을 바꾼다 (디지털자료)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신남방중동팀
Personal Author 
권오승
Issue Date 
2020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Series/Report No. 
Global Market Report (GMR); 20-038
Description 
PDF 발간자료
PDF 형태로만 발간된 자료로, 하단에 첨부된 URI 링크 또는 관계정보의 파일명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가능함.
Table Of Contents 
요 약

Ⅰ. 아세안 소비재 시장동향
1. 베트남
2. 인도네시아
3. 싱가포르
4. 태국
5. 말레이시아
6. 필리핀

Ⅱ. 코로나19 이후 주목할만한 소비트렌드
1. 온라인 쇼핑의 대중화
2. 소매유통시장, 오프라인 온라인 통합 옴니채널로의 전환
3. 가격, 품질 외에 소비자 구매 결정요인 다양화
4. 온라인 음식 배달사업의 성장
5. 현금없는 사회(Cashless Society) : 전자결제 플랫폼 활용 증가
6. 일상 생활용품 및 식품 수요 증가
7.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이용증가 :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 이용활발

Ⅲ. 새로운 소비트렌드를 선도하는 현지 대표기업 사례
1. Grab
2. Lazada
3. HappyFresh
4. Tokopedia
5. Foodpanda

Ⅳ. 포스트 코로나시대 부상하는 유망 소비재 품목

Ⅴ. 우리기업 대응전략
ISBN 
9791164907182
Citation 
F K III/B-1/XIII-c BA , PDF자료 (46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11ab-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소비구조 - 아세안 - 베트남 - 인도네시아 - 싱가포르 - 태국 - 말레이시아 - 필리핀
소비동향 - 아세안 - 베트남 - 인도네시아 - 싱가포르 - 태국 - 말레이시아 - 필리핀
트렌드 - 아세안 - 베트남 - 인도네시아 - 싱가포르 - 태국 - 말레이시아 - 필리핀
코로나19 - COVID19
PDF자료
Appears in Collections
02. Global Market Report (GMR) > 2020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