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KOTRA맨이 말하는 한국기업의 글로벌 경영

Title 
KOTRA맨이 말하는 한국기업의 글로벌 경영
Corporate Autho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해외지원사업단 경기지역 T/F
Issue Date 
2009
Publisher 
KOTRA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Description 
한국기업의 글로벌 마케팅과 그 사례
Table Of Contents 
제I장 마케팅을 마케팅하다 - 해외 시장 마케팅
제1절 수출과 수입을 하고 싶으신가요?
제2절 모든 마케팅은 해외전시회로 통한다
제3절 인터넷에 회사를 차리기 위해 알아야 할 것들
제4절 해외 프로젝트를 낚는 법
제5절 개발 경험을 컨트리 마케팅으로 풀자
- 한국기업의 진화과정(Evolution of Korean Company)
제II장 마법의 순환 - 글로벌 투자
제1절 해외투자 하면 좋은 점
제2절 한국을 허브국가로!
제3절 브랜드와 원천기술을 얻기 위하여
제4절 국가와 국가사이의 기업들
제5절 우리 회사 본사는 어느 나라?
제6절 자본조달이 용이한 해외에 주식 상장
- 세계시장의 흐름과 특징(Global Market Trends)
제III장 글로벌 비즈니스 교양
제1절 마케팅 리포트(Marketing Report)
제2절 Cross Culture Communicaiton과 비즈니스 협상
제3절 업종분석(Michael Porter's 5 Forces Model)
- 부록 세계 50대 기업
Citation 
K I/B-111/XII-ca GM , 100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ef-ede8-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국제경영 - 한국
마케팅 - 해외마케팅 - 한국
Appears in Collections
07. 기타 > 2009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