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주요국의 문화상품 개발 지원제도 및 우리 문화상품의 해외진출방안 :전통문화상품을 중심으로

Title 
주요국의 문화상품 개발 지원제도 및 우리 문화상품의 해외진출방안 :전통문화상품을 중심으로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Issue Date 
1998
Publisher 
문화관광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Table Of Contents 
I. 서론
1. 연구배경
2. 연구목적
3. 연구범위 및 방법
II. 주요국별 전통문화상품 개발지원제도, 개발현황 및 우리상품의 개발방향
[유럽]
- 프랑스
- 벨기에
- 스위스
- 영국
- 독일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체코
[아시아·대양주]
- 중국
- 일본
- 대만
-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 인도
- 호주
- 인도네시아
[미주]
- 미국
- 캐나다
- 아르헨티나
- 베네수엘라
[중동·아프리카]
- 터키
- 이집트
- 이스라엘
- 이란
- 남아프리카공화국
III. 우리나라 전통공예상품 개발지원제도 및 전시판매장 현황
IV. 결론
1. 우리나라 전통공예산업의 문제점
2. 우리나라 전통공예산업의 발전전략
Citation 
K III/B-00/XIII-a JYC , 412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98주요국의문화상품개발지원제도및우리문화상품의해외진출방안.pdf
Language 
kor
Subject 
문화상품 - 세계 - 유럽 - 프랑스 - 벨기에 - 스위스 - 영국 - 독일 - 이탈리아 - 스페인 - 러시아 - 체코 - 아시아대양주 - 중국 - 일본 - 대만 -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 인도 - 호주 - 인도네시아 - 미국 - 캐나다 - 아르헨티나 - 베네수엘라 - 중동 - 아프리카 - 터키 - 이집트 - 이스라엘 - 이란 - 남아프리카공화국 - 남아공 - 한국
상품개발 - 한국
공예산업 - 한국
전통공예산업
문화상품
용역보고서 - 문화관광부
Appears in Collections
08. 기타 > 1998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