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프랑스 LUXE상품(일류상품) 현황과 마케팅전략

Title 
프랑스 LUXE상품(일류상품) 현황과 마케팅전략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진흥공사
Issue Date 
1994
Publisher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94-32
Table Of Contents 
I. 프랑스 LUXE산업 현황
1. LUXE산업의 정의
가. 개요
나. LUXE상품의 유래
다. LUXE상품의 구분
2. 프랑스의 LUXE산업 현황
가. LUXE산업의 비중
나. Comité Colbert
II. 프랑스 LUXE업체의 마케팅 전략
1. 상표의 이미지 관리전략
가. 개요
나. 1980년대의 이미지 관리를 위한 노력
다. 1990년대 변화
라. Lancel의 Polo경기 스폰서
마. L'Oréal의 상표정책
2. 가격 정책
가. LUXE상품 가격정책의 특성
나. 가격정책이 사례
3. 유통 정책
가. LUXE상품 판매망의 중요성
나. Montblanc의 유통정책 사례
다. Lancel의 유통정책 사례
III. 프랑스 LUXE업체의 해외 진출 : Charles Jourdan의 아시아 진출사례
Citation 
K III/B-225/XIII-b FR , 44 p. ;
URI 
https://dl.kotra.or.kr/pyxis-api/2/digital-files/c16960f0-0938-018a-e053-b46464899664
Language 
kor
Subject 
상품소개 - 프랑스
Appears in Collections
08.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4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