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중국 주요지역 비지니스 가이드 :북경,상해,대련

Title 
중국 주요지역 비지니스 가이드 :북경,상해,대련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진흥공사
Issue Date 
1994
Publisher 
대한무역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94-67
Table Of Contents 
제1장 중국에 대한 이해
I. 중국시장에 대한 이해
1. 개황
2. 시장의 특성
3. 시장구조
4. 시장규모 및 경제전망
5. 상권현황
II. 중국 소비시장 현황 및 진출방안
1. 현황
2. 소비시장의 성장
3. 소비시장 확대요인
4. 소비의 특성
5. 유통구조
6. 향후 소비전망 및 진출가능성
7. 시장접근 방안
III. 중국인의 의식구조와 협상전략
1. 중국인의 의식구조
2. 중국인과의 협상전략
제2장 중국 주요지역 비지니스 정보
I. 북경
1. 小史
2. 일반개황
3. 경제개황
4. 교통
5. 통신
6. 의료
7. 치안상태
8. 주요 숙박시설
9. 주요 식당
10. 상업현황
11. 공업현황
12. 주요 경제단체
13. 현지주재 한국기관/기업
14. 주요 전시회관련 정보
II. 상해
1. 상해小史
2. 일반개황
3. 경제개황
4. 교통
5. 통신
6. 의료
7. 치안상태
8. 주요 식당
9. 숙박시설
10. 상업현황
11. 공업
12. 주요 전시회 개최 현황
13. 상해주재 한국기관과 기업
III. 대련
1. 小史
2. 일반개황
3. 교통
4. 통신
5. 치안상태
6. 의료
7. 주요 식당
8. 주요 숙박시설
9. 상업
10. 공업
11. 주요 경제단체
12. 현지주재 한국기업
제3장 중국 출입국 절차 및 교통편
1. 중국으로의 입국
2. 중국사람 초청
3. 중국으로의 교통편
Citation 
K II/B-1131/XIII-b JGA , 259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94중국주요지역비지니스가이드.pdf
Language 
kor
Subject 
시장조사 - 중국 - 상해 - 북경 - 대련
Appears in Collections
09.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4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