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世界 主要市場 中長期 進出戰略 제2편, 中國

Title 
世界 主要市場 中長期 進出戰略 제2편, 中國
Succeeding Title 
세계 주요시장 진출전략 2001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Issue Date 
1997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Series/Report No. 
무공자료; 97-19
Description 
매년 초에 개최되는 무역관장회의 발표자료임
Table Of Contents 
제1편 市場動向 分析
I. 經濟現況 및 展望
1. 개요
2. 경제현황 및 전망
II. 市場特性 및 與件
1. 시장특성
2. 중장기 시장여건 및 경제환경 전망
III. 우리의 進出現況 및 問題點
1. 개요
2. 진출현황
3. 對中진출상의 문제점
제2편 中長期 進出 目標 및 戰略
I. 中長期 進出展望 및 方向
1. 중장기 진출전망
2. 중장기 진출방향
II. 主要商品別 進出戰略
1. 전략상품
2. 시장심화상품
3. 기타 수출유망품목
III. 綜合 進出對策
1. 종합마케팅전략
2. 전략적 투자에 의한 진출효과 극대화
3. 산업인프라, 부동산개발 등 건설시장 진출확대
4. 자원 및 에너지개발 참여 확대
5. 산업 및 과학기술 협력심화
6. 對中 농업개발투자로 농산물시장개방 대처
7. 통상 인프라 확충
Citation 
K II/B-00/XIII-b SGJ v.2, 349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97世界主要市場中長期進出戰略_中國.pdf
Language 
kor
Subject 
시장조사 - 세계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9. 과거 발간자료 > 무공자료 > 1997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