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자동차부품 시장동향과 진출전략

1.OEM 시장 진출 전략 2.A/S 시장 진출전략

1.전반적인 시장 특성 (호주 자동차 부품산업의 구조 및 특징, 호주 자동차 산업의 Local Content) 2.자동차 부품 유통구조 3.첨단기술 및 신제품 개발동향 (자동차산업 발전방향과 R&D, Axcess Australia 프로젝트와 신기술 개발) 4.품질인증제도 5.자동차부품 수입관세율 6.유망전시회 7.자동차부품 관련 유관기관 및 웹싸이트 - 3장. 한국-호주 산업협력 가능 분야 및 진출전략

1.산업개요 (호주 자동차산업의 구조 및 특징, 자동차부품 산업동향) 2.생산 및 수급동향 (자동차 수급동향,Body 부품 수급동향, 전장부품 수급동향, 일반부품 수급동향) 3.수출입 동향 - 2장. 시장특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