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e

Browse

Browse

Detailed Information

中國의 TV 홈쇼핑 市場 設明會

Title 
中國의 TV 홈쇼핑 市場 設明會
Corporate Autho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Issue Date 
1998
Publisher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OTRA)
Table Of Contents 
I. 중국 TV 홈쇼핑시장 현황 및 경영전략
1. 상해지역의 홈쇼핑시장 개황
2. 홈쇼핑시장 진입
3. 거래방식
4. 광고선전
5. 영업판매전략
6. 고객관리
II. 중국 TV 홈쇼핑시장 진출사례 및 진출방안
1. 북경지역의 홈쇼핑시장 개황
2. 홈쇼핑시장 잠재력 및 발전전망
3. 중국 소비자들의 구매패턴
4. 외국제품 판매현황
5. 외자기업 성공사례
III. 참고자료
1. 중국소비시장 특징 및 변화추이
2. 지역별 홈쇼핑 시장특성 및 진출방안
3. 홈쇼핑업체 명단
Citation 
K III/B-1131/XIII-d JG , 64 p. ;
URI 
http://125.131.31.47/Solars7DMME/004/98中國의TV홈쇼핑市場設明會.pdf
Language 
kor
Subject 
통신판매 - 중국
홈쇼핑 - 중국
Appears in Collections
08. 기타 > 1998

qrcode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